로그인 회원가입
광고
배너
정치경제사회종합전남지역소식농업농촌협동조합교육문화종합기동·기획취재오피니언특별기획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9.12.16 [18:05]
전남지역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 수상
지난해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 쾌거
 
박세천 기자 기사입력  2019/11/25 [17:14]

 

진도군이 52019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기초 지자체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등이 주관해 서울 LW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번 시상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SNS 채널에 대한 1차 정량평가, 2차 전문가 평가 등을 통해 수상 기관을 선정했다.

진도군은 소셜미디어 활동을 계량화한 평가와 영향력 지수를 평가하는 1차 정량평가와 콘텐츠의 질, 활동실적 등을 평가하는 2차 심사위원 평가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수시로 군정 소식과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체험거리 등 관광 소식과 특산품 등을 SNS를 통해 발 빠르게 전달해 SNS 매체로서 영향력과 파급력을 인정받았다.

또 올해 다문화가정 6명 등 총 37명의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진도군 SNS 서포터즈 기자단이 만들어낸 보배섬 진도군의 숨은 매력과 소식들은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받는 등 홍보 효과를 높이고 있다.

동영상, 카드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함께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군은 지난해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수상으로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군 관계자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는 진도군의 공식 SNS좋아요친구 추가를 많이 해주시길 부탁 드린다시대 흐름에 맞는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네티즌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효과적으로 진도군의 숨은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보배섬 진도군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5 [17:14]  최종편집: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특별한 나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 프로야구 관람행사”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에 물품 전달 / 김성욱 기자
목포홍일고 최강 군 경찰대학 수석 입학 / 편집국
현대삼호중공업, 임금협상 타결 / 편집국
목포해상케이블카 주차장 설치비용 두고 공방 / 편집국
'에메랄드 퀸' 목포에 지역최초 42층 초고층 아파트 들어선다 / 편집국
강진 토하젖 설 선물로 인기 / 김정섭 기자
【기획특집】정통완구의 자존심! 목포 장난감할인마트 / 편집국
일로-몽탄 지방도 확포장공사장 인근 주민들 소음진동 피해 호소 / 편집국
【기획특집】동쪽끝 포항에서 목포 유달산 보광사를 찾은 이유! / 편집국
목포장난감 할인마트 인기완구‘대할인’ / 편집국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편집규약윤리강령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전남 무안군 삼향읍 오룡3길 14 한국스카우트 전남연맹빌딩 2층ㅣ 대표전화 : 061-279-2840 ㅣ 팩스 : 061-279-2841 ㅣ 기사제보 coop@jn-joongang.co.kr ㅣ 등록번호 전남-다-00338 ㅣ 한국ABC협회 회원사 ㅣ 회장.편집인 김성두 / 이사장.발행인 김순형